pagoto_

번역

 

1절

간단한 사건이야 / 

나는 또다시 살짝 꾀를 부렸지 / 

머리 숙이고 있음 괜찮아 / 

꿈 속에선 책임을 피해 뻔뻔한 얼굴로 걷지​

 

2절

아무래도 상대가 안되겠어 / 

너무 어려워서 내팽겨친 그 문제를 / 

가능하면 서랍 한구석에 처박아두고파 / 

형편좋겐 되지않는 인간 독으로 안심할 셈​

 

3절​

​구름에 숨어 달이 보이지 않는 밤 / 

나는 낙관주의자 / 

네가 끌어안고 있는 고민, 문제들 / 

이 우주를 보면 벌레의 한숨이야​

 

4절

착각하면 곤란해 / 

나는 내가 하고싶은 만큼 할 뿐이야 / 

페이스 배분도 그렇지 / 

뭔가 기대하고 있다면 지금 당장 돌려줘​

 

간단히 설명할 수 있어 / 

이런 게임 같은 관계라면 / 

지금 당장이라도 리셋을 누르면 무너질 것 같아 / 

그렇게 말하면서도 잃어버린 파츠를 초조하게 모으고 있지​

 

5절

​구름에 숨어 달이 보이지 않는 밤 / 

나는 낙관주의자 / 

무관심하곤 다르다고 해둬 / 

먼 곳을 바라보면 벌레의 한숨이야

 

6절

바보취급은 사양이야 / 

매번 폼 잡고 있을 새도 없어 ​딱히 영양 따질 돈도 없어 /

있는 거라곤 의심하는 마음뿐 / 

이란 건 거짓말이라고 하고싶어​

 

7절​

구름에 숨어 달이 보이지 않는 밤 / 

나는 낙관주의자 / 

기분나쁠 정도로 날카로운 감 / 

하지만  이 우주에 비하면 벌레의 한숨일 뿐​

Posted by 마지널
,